홈페이지 >

시장 자신감 이 저위 로 창업 판 을 배회하다 과도하다

2016/3/5 12:53:00 21

창업판주식주식 시세

금요일에 비해 심시의 메인보드 지수가 창업판의 하락폭이 4.98% 였다.

주식이 27여 개에 떨어져 두 집이 올랐다.

실제로 우리는 비관적인 비관은 필요하지 않다. 현재 시장의 인기가 저조해지고, 자신감이 저위에 배회하고, 관리층도 눈에 보고, 이미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여 시장에 대한 보호를 받고 있다.

건의

투자자

지나치게 공황하지 마라.

또 창업판의 적지 않은 주식 업적은 여전히 가동할 수 있다.

심교소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2015년도 창업판 상장사들이 평균 영업 수입을 11억 19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29.4% 증가했다. 평균 순이익이 1.25억원으로 전년 대비 27.8%, 영업수입과 순이익 증가 속도는 최근 5년간 가장 높았다.

기술면에서 상하이지는 이미 다중균선에 섰고, 금요일의 접시에서 다이빙 을 겪어도 여전히 20일, 30일 등 균선을 뚫지 않았고, 미래의 추세는 여전히 순조롭지 않지만 구조적 시세는 끝나지 않았다.

이번 주 대판은 월요일에 바닥이 떨어지자 화요일, 수요일이 이틀 연속 반탄을 보이며, 목요일, 금요일은 반탄에 대한 소화로 A 주가 방출된 구간에 빠졌다.

금요일 아침반 상해 손가락이 낮은 구도를 이어가고 창업판은 마이크로 하락세를 보이며, 상해는 낮 반중에 짧은 시간 진폭이 2% 이상으로, 하루 종일 미약한 진탕을 띠고, 꼬리판은 오르고, 0.5%의 미세한 폭의 상승을 가리킨다.

창업판이 5% 폭락한 추세와 주판은 배리 태세를 보이며, 조반 진탕이 아래로 떨어지고, 오후의 저위를 배회하며, 끝판은 다시 하락했다.

현재 시장은 반면분화뿐만 아니라 자금면에서의 분류가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구매에 대한 분류 압력을 더해 현재 분화된 시장 복구 리듬이 재차 완화되고, 시간 주기가 지연될 수도 있다.

시간등급에서 상하이선은 5시간 균선으로 반탄의 흐름을 완화시키고, 금요일 음양간격의 주세는 기본적으로 한 수준에 머물고 있으며, MACD 지표는 수렴, 다방진공력이 점차 쇠퇴하고 단기 시장은 여전히 안정을 위주로 할 것이다.

일선 등급 보면 상해 는 년 후 반탄 저항 선 과 2900 시 에 접근 을 하 고 손 을 맞 어 상해 는 구조 강력 압박 을 하지만 아래 2850 시 현재 지탱 하 고 있다. 월요일 은 유효성 돌파 를 확인 하 고 단기 에 반탄 성패 가 일거 다.

양회 전에 쟁반시장이 이틀간 계속되는 반탄을 보이고 있지만

돈 버는 효과

온난화로 시장의 인기를 활성화시켰지만, 양회가 예정대로 쟁점의 열기가 반락하면서 시장의 인기도 급격히 떨어지고 15일 유입된 상하이증권 통통은 갑자기 냉각되면서 시장의 단기 충격 확률이 증가하는 것을 설명한다.

지난 해 전후로 매일 본 역반매는 중앙은행에서 준을 내리고, 이틀 뒤 재습을 하고, 이번 주 목요일 중앙은행은 400억위안의 거래량 무게를 7일간 반환, 금요일 중앙은행은 다시 500억위안 7일간 반환을 진행하며, 당일 3500억의 역매매매를 마치고, 당일 순회 3400억위안을 되찾았다.

이번 주에는 11600억 역환매가 만료되며 이번 주 자금은 8400억 위안을 순회수하여 준축을 넘어 석방된 자금 규모를 넘어 3년 단주회롱 규모를 기록했다.

현재로서는 자금 부족한 시장의 보수 효과는 있지만, 7000억원의 유동성 석방대항이 8400억원의 순회롱을 부각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더욱이 석방된 유동성 편환은 근갈증을 해소하기 어렵고 단기 시장 자금이 현황이 여전히 개선되기 어렵다.

풍향표가 되는 창업판은 등록제의 중파운드 이공요인 영향이 먼저 떨어지고 퇴세를 드러냈지만 창업판은 양회 창구의 비호에 처해 있는 메인보드를 느끼게 하고, 시장의 인기는 이공 충격을 받아 대규모 강온이 나타나고 단기 시장이 주기나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

단기 투자자는 위험을 피하는 위주의, 수중 주식도 차별해야 한다.

금요일 시장은 극적인 롤러코스터 시세를 벗어나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장이 한때 폭락하였으나, 나중에 은행주의 선도 아래 지수가 다시 충격을 받았다.

은행주

금요일의 표현은 특히 훌륭하고 유색 금속도 오퍼디스크 역할을 했다.

농업 판괴가 많으면 주식의 표현도 상당히 활발하다.

디스크 형태로 보면 스타일의 전환의 특징이 뚜렷하다.

스타일 전환.

금요일의 반면에 가장 큰 특징은 스타일의 전환이다.

은행 주식은 쟁반의 상승세가 비교적 뚜렷하고, 그 중 민생은행과 중신은행이 모두 큰 양선을 끌어내며 주가는 기본적으로 융해하기 전 지점으로 돌아갔다.

금요일 오반의 흐름 중 지수의 상승은 은행과 기업의 인동 작용이 뚜렷하고, 은행과 상인이 끌어들이는 동시에 중소판 창업판의 다수가 하락하는 것은 명백한 ‘ 이팔 ’ 의 시세를 바꾸고, 권중주가 시세를 유지하는 기미가 뚜렷하게 드러나는 것은 이런 추세의 후기 권중주의 지속성이 주목된다.

자금면에서 두 시 금요일 거래량이 다시 온화하게 늘어난 것은 시장이 상대적으로 유리하지만 자금이 지속적으로 유입되어야 권중주가 계속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 자금 면모를 유의해야 한다는 소식이다.

2, 농업 찬스가 두드러지다.

정협 1호 제안은 이미 출범, 오일 올리브 산업이 1호 제안에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

오일 올리브산업은 재배에서 가공하는 모든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오일 올리브 업계는 물론 자본시장에서는 여전히 일정한 제시 작용이 있다.

오일 올리브산업은 농업심가공의 작은 부분일 뿐 농업심가공은 우리나라 농산물의 자급자족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취업 수준을 높이는 등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오일 올리브산업은 농업 깊이 가공하는 전범과 정책의 선도이기 때문에 오일 올리브 산업 등에서 더욱 중요한 기회는 농업 심가공, 양회 이후 더 많은 지원 조치를 배제하지 않고 있다.


  • 관련 읽기

实施注册制需经过较长过程

창업판
|
2016/3/4 21:05:00
24

쟁반 중 창업판 지수가 여러 차례 높이 올라가 떨어지다

창업판
|
2016/3/4 10:38:00
27

창업판의 강렬한 시각은 일종의 극단적인 방법이다.

창업판
|
2016/3/2 12:44:00
17

창업판 등록제 는 A 주 의 심락 후 반탄 을 평정 했다

창업판
|
2016/2/28 21:04:00
23

진상박은 “ 전문 융통, 공창가치 ” 를 이념으로 기업을 위해 가치 향상 소득 보증 항행

창업판
|
2016/2/27 11:06:00
97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금융 제품 쉽게 달리다 전통 은행 재테크 제품 이기다

강준 유동성 증가 및 내보내는 화폐 총량 증가, 네트 플랫폼 수익률에 영향을 미친다.다음 시간에는 소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