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크라인 하의 업무 회복 ’ 은 전기상 새로운 유행을 시도한다

2014/7/4 10:32:00 18

피크선 아래 업무전기상

사전의 strong `선 업무'회복 ` ` ` ` `


'지난 2년 동안 스포츠 브랜드 관점 붐이 업계 문제로 2년 간의 조정을 거쳐 우리의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며, 동점 매출과 개점 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허지화는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는 < Pac /a > 의 스포츠 < 근기 중국 업무운송 공고 > 에 따르면 그 점의 총수가 올해 연속 마이너스 증가 국면을 바꾸고 2013년 말보다 4간 증가했다.

바로 < p >


'p '허지화는 다음 피크는 더 이상 맹목적 개점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동점 매출을 높이는 것이 더 많다고 말했다.

상품 품질, 채널 관리 등을 통해 실적을 높이다.

바로 < p >


바로 다음의 시장 전략에 대해 허지화는 필크가 여전히 23선 도시에 초점을 맞을 것이라고 말한다.

일선 도시에서 고위층이 이미 해외 브랜드에 점거되어 우리는 이 시장을 쟁탈하기가 매우 어렵다.

해외 브랜드 보다 높은 가격보다 낮은 도시에 적합한 호소는 높은 수준이다.

바로 < p >


은 허지화는 이삼선 도시가 발전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작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면 이삼선 도시는 실제로'더 돈을 벌어'라는 지적이다.'저렴한 도시일수록 경쟁이 충분하지 않아 상품의 가격이 높을수록 이윤도 높다는 것이다.

그는 이삼선 도시의 할인은 8 ~9퍼센트 정도, 일선 도시의 할인은 보통 5 ~7퍼센트로 압박된다.

바로 < p >


'p `strong `두 개의 전자상들 붐 조사 < < < strong >


사전의 전자상 분야에서 피크의 전략은 줄곧 급진적이지 않다.

허지화도 여러 장소에서 전자상거래가 전통의 소매를 대신하지 않는다고 강조한 바 있다. 그리고 브랜드는 전기상들을 청산루트로서의 방법으로 건강치 않다고 직언했다.

앞서 피크전기 채널 제품의 정가가 선착보다 높다는 보도가 나왔다.

바로 < p >


은 해당 관계자도 한때 선상에서 가격이 다르지 않다는 것을 강조했으며 회사의 미래 탐구 O2O 모드 를 하면 제품 가격이 통일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지화는 이날 기자에게 피크는 선상, 선 아래 가격이 통일되지 않은 상황이 존재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는 선상 채널 개발에 전용금을 연발할 것이지만 선상, 선상, 하등의 상품이라면 동가 전략을 고집한다.”

바로 < p >


허지화에 따르면 피크가 O2O 를 추진하는 기본 원칙은'선상, 선 아래 하나로 융합된다'는 구체적인 표현은 재고 공유, 선 아래의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상의 전용금도 매장 내 전자스크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현재 피크가 이미 전국에서 일부 시범점을 선정해 O2O 의 이런 시도를 하고 있지만 현재 주로 기획과 시스템 건설 단계에 처해 각 측의 이익을 평형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p'은 기자가 알기로는 피크에서 전자상화 운영을 시도한 후, 허지화개인은 2012년 습화 정제 전업체 애정객을 투자해 C2B 패턴의'탐로자'로 떠올랐다.

바로 < p >


은 선상, O2O, 허지화는 루트를 너무 띄지 않을 것을 강조했다.

그가 보기에 피크라는 것도 전통적인 브랜드나 금백, 인만 역시 ‘인터넷 브랜드 ’가 본질적으로 상품 브랜드, 주요 가치는 상품의 제조, 소비자와의 소통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을 따라서 바로 플랫폼 (# ttrong # # # # # # # # # # # # # # # # # # # # # # # 의


‘ p '(PC 단전기 업체에 비해 피크가 이동 단락을 더욱 신중하게 보인다.

허지화는 이동 방향이 미래의 발전 방향을 인정한다. 그 자체는 이미 인터넷을 이동하는 중도 사용자가 “ 출장길에서 서류를 회복할 수 있다 ” 고 하지만 피크의 이동화는 주로 플랫폼과 중개에 의존한다.

바로 < p >


'어느 매개가 잘 되면 누구와 호흡을 맞춘다'는 허지화가 피크에 대한 사고였다.

그가 보기에 App 을 자건해서 플랫폼을 돌며 직접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은 분명히 획득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위신에서 회원과 직접 소통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장의고 관공은 "도둑" 산채 우의창고에 의해 허위 모집 정보를 발포했다

회사 뉴스
|
2014/7/3 14:09:00
58

의류 기업이 무사히 10년 동안 “ 제로 사고 ” 를 세웠다

회사 뉴스
|
2014/7/2 16:35:00
16

COACH 는 전형 계획을 글로벌 점포 네트워크를 개정할 계획이다

회사 뉴스
|
2014/7/2 15:34:00
37

피크라인 하위 업무'회복 '두 전자 상가 새로운 시도

회사 뉴스
|
2014/7/2 14:45:00
15

나이크 4분기 순리 동기 대비 5% 증가

회사 뉴스
|
2014/7/1 13:1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새로운 발명 신기한 원피스가 자동으로 투명하게 변할 수 있는 복장

이곳의 세계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신기한 원피스가 흥분하면 투명해지는 것을 소개한다.네덜란드 한 명은 루세가드라는 작업실이 일전에 자동으로 투명하게 변할 수 있는 의상 인티마시의 2.0 을 선보였다.이 Intimacy 2.0 원피스는 Roosegarde 디자인팀과 V2 u Lab 학원이 공동으로 만들어져 표면은 가죽과 얇게 매미처럼 보이는 전자 메탈 원단 e -foils 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