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구 피혁전은 글로벌 가죽과 패션업계에 무한상기를 가져왔다
세계 각지의 가죽과 가죽 제품 제조업체와 바이어들이 홍콩에 운집해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홍콩 회의 전시센터에서 열린'원료 및 제조기술전'과'패션 모음집'과'국제의상 및 신발 이업 고봉 포럼'에 참여했다.
성
원료
그리고 제조기술전 「패션모음집 」 및 「국제의상 및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이행 」 3개의 동시 행사가 글로벌 가죽산업의 연도성회로 공인되고 업계 인사들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
따로
패션
또한 업계 인사들이 패션 트렌드 상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공인되고 있다. 핸드백, 신발, 패션 액세서리, 소형 가죽제품, 가죽 의상 및 트렁크 가방을 포함한다.
‘원료 및 제조기술전 ’이 1984년 설립됐고,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혁 전람회가 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전시회는 제품의 범위를 천연과 인조 물감, 부품, 기술과 서비스를 다양한 패션 제품에 특별히 핸드백, 신발, 가죽 의상 등 분야로 크게 확대했다.
2012년 3월 열린'원료 및 제조기술전'은 1,255개 참도상들이 참석해 처음으로 전시회에 참여한 회사는 73개에 달했다.
50개국 및 지역에서 온 참도상 중 26개국 참가단은 브라질, 이탈리아, 프랑스, 터키, 영국, 미국 등 피혁산업 강국에서 비롯됐다.
중국에서 온 상도상들은 모두 300개 회사로, 중국을 전시회에서 가장 많은 참도상으로 만들었다.
터키는 올해 테마국가로, 그 국가참전단은 모두 61개의 제혁공장과 가죽 관련 회사들이 참가했다.
전시장에 더욱 독특한 지역이 설치되어 가죽 제품을 선보인다.
터키 이스탄불 피혁과 가죽 제품 수출업체 협회 회장은 Lemi 투루니 씨는 "디자인과 혁신에 중점을 넣는 동시에"터키 가죽을 접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터키 가죽이 새로운 디자인과 응용을 강조해 독특한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여 터키 가죽이 보여준 고품질과 실용성을 강조하기를 바란다.
」
올해 ‘원료 및 제조기술전 ’은 특별히 ‘호화 ’를 내놓았다.
정품
갤러리 전시구역은 전시회에서 각종 럭셔리 물감과 부품의 최우수 원본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이 전시구는 타조 가죽, 구렁이 가죽, 악어 가죽, 모피, 상어 가죽, 상어 가죽, 기타 희귀한 동물가죽 등을 찾을 수 있다.
「원료 및 제조기술전 」의 또 다른 중점 전시구도 생산력 기술 전시 구역을 포함해 피혁산업 내의 제조업체와 운영상을 위해 개발기술을 제공하는 회사와 연결을 제공하여 이들이 제공한 새로운 기술을 알게 된 CAD -CAM 시스템과 제품 소프트웨어 응용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이 전시구에서는 국제검증 및 인증사와 연계도 가능하다.
같은 장소에 전시된 가구 가죽과 자동차 내장 가죽 등 제품은 이 유형의 가죽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의 전시석에는 가구 가죽과 자동차 내식 가죽의 표지가 붙어 있어 구매가들이 이 가죽 물감을 전시하는 전시 위치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패션 모음'은 아시아 태구에서 가장 중요한 핸드백과 가죽 제품 전시회를 통해 신과 패션 액세서리 제품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
이번'패션 모음집'은 25개국 및 지역을 넘어 전시회에 참석한 가운데 142개는 일본, 이탈리아, 멕시코 원도에서 온 신발을 포함해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11개국 전시단 중 3개 전시단이 중국에서 왔다. 나머지 나머지 각각 방글라데시,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파키스탄, 대만에서 왔다.
'패션 모음'의 대부분은 OEM 제조사들이지만 브랜드 제조업체도 늘고 있다.
'패션 대도'가 유행의 첨단 디자이너에 따라 고품질 및 부적 디자인 특색 핸드백, 신발, 패션 액세서리, 패션숍 및 백화점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원료 및 제조기술전 ’과 ‘패션모음집 ’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첫 손꼽히는 피혁과 가죽 제품 전람회, 아태구 피혁전은 꾸준히 업그레이드 및 기획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방안 및 서비스를 돕기 위해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업계 인사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물감 조류 룩 갤러리 ’와 ‘패션 트렌드 컬렉션 갤러리 ’는 아태구 피혁전과 프랑스 색채 위원회 회장과 손잡고 있어 시즌 다른 색채, 물감 및 제품 조류 추세다.
아태구 피혁전과 동시에 「아태구 피혁전 베스트 전시품 대상 」을 설립해 디자인의 품질 및 창의적 면에서 우월한 전시품을 표창하고 인정했다.
‘패션 모음전 ’은 두 가지 디자인과 관련된 경기: 온라인 패션 디자인 경기 -핸드백, 그리고 ‘아태구 피혁전 패션 디자인 대상 ’을 선정해 창의와 색다른 디자인을 갖춘 작품으로 글로벌 다른 지역에서 온 디자인 학생들과 연하 디자이너 를 격려하고 있다.
전시회가 열리는 동안 일련의 패션 리허설은 사흘간 열린다.
다양한 주제를 담은 패션 트렌드 및 기술적인 세미나, 가죽 산업 관련 회의도 전시회를 개최한다.
같은 기간 열리는 의상 및 신발 이업을 포럼 주제로 한'국제의상 및 신발 이이이업 고봉 포럼'은 400개 이상의 글로벌 복장 및 신발 이이행 업계 고급 행정관리자,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공동으로 주목하는 업계 핫화제 진입 및 교환 의견.
‘원료 및 제조기술전 ’, ‘패션모음 ’과 ‘국제의상 및 신발 이업고봉포단 ’을 구성하고, 세 가지 활동은 강력한 협동효과를 형성하는 힘으로 글로벌 피혁과 패션업계에 무한상업과 교환 의견을 가져온 플랫폼으로 글로벌 가죽과 패션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국제 최신 유행 패션 & Nbsp; 중국이 이틀 밖에 안 남았다
- 전문 시장 | 전체적으로 상고 후 저태세 & Nbsp; 2011 화섬유업이 하차조정기에 접어들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조양2011 소비 신고: 의상 신발 모자 1위
- 패션 브랜드 | 국제 대형 브랜드의 10대 품질을 점검하다 "구덩이 아버지 사건 (상)
- 전시회 특집 | 透过intertextile面料展看企业提升市场开发运营能力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从“3·15消费者权益日”看纺企自检质管通道
- 전시회 에피소드 | 리Z & Nbsp; & Nbsp; LISA: 색다른 여성의 매력을 만든다
- 기업 정보 | 平湖打造百亿服装箱包专业市场
- 전시회 뉴스 | '기씨묘씨 '2012 CHIC 등장합니다.
- 업종 투석 | 방직 의상 '브랜드 위치' 연구: 2월 소비 데이터 계속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