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밝기'는 곧 & Nbsp, 미스터 미스터 속 여자들
최근 황지충, 과정림, 임천, 감정정 등 스타가 주연을 맡았다.
군대
《《《
새로 밝은 검
'12월 18일 19시 30분 절강위성TV
독점
첫 방송.
청순하고 아름다운 전지 간호사
얼마 전에 열린 첫 방송 발표회에서 < 새로운 창검 > 은 새로운 것이다
자태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관계를 선보이며, 좁은 길에서 용자가 이기는 정신으로 벽돌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를 드러냈다.
황지충, 과정림, 임천의 창검 군단이 등장함에 따라'새창검'에서 철혈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감동적인 발라드 재임'다섯 송이 금화'가 시청자들에게 공개됐다.
{page ubreak}
전쟁의 사랑
양양 감독의 말대로 "'새로운 화검'에서 다섯 명의 여성 캐릭터가 다섯가지 다른 아름다움이 피어나고, 전화초연의 전쟁 연대도, 전쟁이 끝난 후 평화의 시대에, 이 다섯 여성의 이야기는 모두'새로운 화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새로운 화검'은 단병력과 포화, 열혈이 뒤덮인 잔혹한 후로 일사를 선사했다.
따뜻하다
힘과
한편 여성 다섯 캐릭터의 등장도 ‘새로운 밝기 ’에서 늑대처럼 싸우는 전신들이 더욱 지극히 풍성한 인간미를 더해 ‘새로운 밝기 ’로 여심을 사로잡는 중요한 이유다.
{page ubreak}
이운룡과 전우
'새로운 밝기'는 이운룡을 위해 가장 높은 설계를 했다.
행복지수
'극중 이운룡 혼자서는'특히 간호사 전우와의 사랑과 결혼에 대해 진심으로 부러워하고 있다.
예로부터 미녀가 영웅을 사랑하는데, 전우처럼 백합처럼 맑고 맑고 맑고 맑고 청순하고 감동적인 여자도 전신 ’ 이씨가 마침내 정복하였다.
{page ubreak}
이운룡의 첫사랑 정방
해당화 정방 이운룡 수줍어 아련한 첫사랑
'새롭게 빛나는 검'의'새'가 먼저 이운룡이 첫사랑이 생겼다고 해야 한다.
이운룡과 고난을 겪은 첫 번째 여자로, 홍군 여성 독립단 지도원 정방은 노판'밝은 검'에서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다.
이운룡과 정방의 사랑은 전통적이지 않다. ‘영웅 콤플렉스 ’가 훼손된 것도 아니고, 정치적 균형이 아닌 공동으로 지지하는 감정으로 잠깐은 현란하다.
“나는 네가 무엇을 할 필요가 없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고, 나는 네가 좋아, 내 마음속에 네가 있으면 충분하다.”
어떤 사람이든 솔직하고 용감한 고백을 만나면 설렌다. 젊고 정방은 사랑을 대하는 것만큼 혁명의 이상에 대한 기대와 용감하게 추구한다.
거칠고 거칠고 이운룡 같은 가슴속에서도 가슴 속 깊은 따뜻함과 설렘이 넘쳐난다.
그들은 함께 호랑이 굴에 들어가서 함께 전투하여 적을 죽이고 함께 살면서 풀더미에 누워 별을 보고 ……
모든 첫사랑과 마찬가지로, 이운룡의 처음에는 모험과 몽환으로 가득 찼다. 수줍고 낭만적인 아름다움과 동시에 가장 깨지기 쉬운 정방은 생명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희생해, 해당화처럼 피고 있을 때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 꽃이 피었을 때 잎도 남기지 않았지만, 그녀는 이운룡 생명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잊을 수 없었다. 이운룡은 오랜 전우를 향해 허풍을 불고 있었을 때, 그날밤 두 사람이 풀밭에서 별을 보고 있었다.
{page ubreak}
이운룡의 첫 결혼
초운비 홍안 지기 유시음
모란꽃 유시음: 초운비 가장 낭만적인 사랑 파트너
이운룡은 세 송이의 꽃을 독차지하며 이운룡과 함께'쌍웅'의 초운비, 양양 감독과 원작의 도량도, 초운이 쓸쓸한 영웅으로 만들지 않았고, 아니면 그 말은'예로부터 미인이 영웅을 사랑한다'고 했다.
전지기자 유시음은 모란처럼 아름답고 도도도하고, 그녀는 속되지 않고, 감히 미워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열력, 지식과 수양, 초운비의 사랑은 가장 시적, 가장 낭만적인 단락이다.
극중 고귀한 영리한 유시음과 걸오의 길지 않은 초운은 대치에서 상호 경복에 이르기까지, 한편으로는 항일전쟁과 해방전쟁의 전화초연대 배경에서 낭만적인 전쟁을 펼쳤다.
'새로운 밝기'는 초운비 신증한 이 홍안 지기와 이 난세의 진실을 측면에서 초운비 문무를 겸비하고 협골 유연한 모습을 보여줬다.
{page ubreak}
전우
백합화전우: 이운룡과 함께 일생 의 연인
첫눈에 반한 로맨틱을 경험하고 짧은 첫 혼인을 경험한 적이 있다. 이운룡은 사랑에 대해 조금이라도 깨달았던 듯, 하늘은 정방, 미나리 뺏고, 마음을 담아 전우를 보냈다.
전우의 출현은 이운룡에 대해 말하자면 산뜻하고 시원하다.
이운룡과 전혀 다른 두 사람. 가정 출신이든 교육의 배경이든 상리에 따라 추정하는 두 바람마소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은 어떻게 한 걸음 물러서지 않고 한 걸음 물러서면 정치혼인이지만, 서로를 크게 기울이고, 전우는 이운룡에게 시집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이운룡이 전우와 수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들은 정말 함께 있었고 생활의 온갖 시련을 받아들여 평생 함께 살았다.
{page ubreak}
미나리는 가시 돋친 장미 같다
붉은 장미 수금 은 이운룡 을 사랑하게 되면 장렬하다
붉은 장미는 사랑을 대표한다. 수금과 이운룡의 사랑, 사랑의 기세가 맹렬하고 끝내는 것도 맹렬하다.
이운룡 (이운룡) 을 제압하여 홍안을 향하여 정위와 공첩을 동원하고, 심지어 추운날까지 함께 그를 위해 외곽전을 치르고, 자신들이 현성을 공격한 것은 바로 이 조가촌 부인구회 주임 수근이자 이운룡의 첫 아내다.
‘내가 너의 시어머니 ’는 미나리가 이운룡에게 가장 많이 한 마디로 가장 간단한 진지한 한마디, 천언만어, 신혼의 밤을 이겨 미처 그녀를 위해 손을 가리지 못한 채, 미처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에게 발을 가리지 못한 채, 갑자기 온 일본군에게 납치되었다.
우승을 노여워하자 이운룡은 아내를 구하기 위해 현성을 공격하기 위해 정위, 공첩, 초운이 함께 일본군과 싸웠다.
병사를 위해 자신의 남편을 구하고, 신혼의 밤의 붉은 솜저고리를 입은 미나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눈물을 쏟았다면 “이운룡, 포포를 터뜨려, 내가 평생 니 어머니로 살아왔으니, 이 많은 놈들이 등받쳐주다니!”
포성이 울려 파슬리의 아름다움도 지금 붉은 장미처럼 피어나고 있다.
호접란 풍 남: 조강의 아름다운 사랑
《새로운 밝은 칼 》의 풍남은 여전히 전우의 학우였고, 마치 나비란의 중국어 뜻처럼 총명하고 명랑한 성격의 풍남, 조강을 향해 날아왔다. 같은 군마 반생의 선비 장군에게 아름다운 사랑과 행복을 가져왔다.
이운룡과 전우의 소개를 거쳐 펑난은 조강을 튼튼하게 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의기투합하여 ‘내가 꿈에서 너를 본 적이 있다 ’는 명전적인 고백이 나왔다.
조강은 온유하고 섬세한 면도 있고 강경한 면도 있는'삼호남자'였다. 펑난과 조강의 사랑은 한눈에 반했다. 결국 서로 동반해 평생 이운룡, 초운비의 사랑과는 달리, 펑남과 조강의 사랑은 평화 연대에 발생한 것이며, 행복을 더욱 돋보이기도 했다.
‘새 밝은 칼 ’이 핏빛 잔혹한 뒤 부드러운 로맨틱한 로맨틱을 더했다. 이운룡, 초운비, 조강은 더욱 생동감 있고 혈유육이 있다.
이 열혈 남아 감정의 태도는 ‘산무릉천지가 맞아야 군과 절제할 수 있다 ’는 것이 아니지만, 그들의 깊숙이 숨겨진 마음과 쉽게 드러나지 않는 사랑이 더욱 풍만하고 사랑스럽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