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매 임금 아르바이트 가 거대한 상기 를 장악 하다

2010/4/9 14:34:00 19

복장


장남방


나이: 불혹의 나이, 장쑤 성


lansi, 진강, 푸젠 성


호문 부자 태흥 보조 성1층 G16 호


이것은 이미 불혹의 나이가 된 여자가 호문에서 창업하는 이야기다.


막 호문에 도착했을 때, 장남측은 낯선 남국의 작은 마을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그녀는 먼저 부자 옷감 보조 시장에 가서 알바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녀는 연거푸 며칠 동안 일자리를 찾았지만 그녀를 받아들일 생각도 없었다.

부득이하게도 그녀는 한 상점 사장에게 자신이 두 달 전에 한 푼의 임금을 주지 않고 공짜로 아르바이트를 해 주신다면, 만약 사장이 만족하면 계약을 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장남방의 성의는 전문가 사장을 움직였지만, 그녀는 곧 포트에서 일을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매일 식사에 필요한 비용을 부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세와 전기차비를 지불하는 것이 얼마 안 됐던 그녀는 두 달 후 거의 식량이 절미된 상태로 도시락도 살 수 없어 외상으로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아르바이트 과정에서 호멘 원단 시장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는 만큼 거대한 상업기를 보았다.


그러자 용감하게 싸웠던 그녀는 고향에서 수만 위안을 빌렸고 부자 옷감 시장에서 가게를 빌려 가게를 빌려 모험의 창업 생활을 시작했다.

그 해, 그녀는 현재 화성 옷감 시장에서 창고 2개를 빌려 직접 공장에서 물건을 조달하여 장사가 잘 되고 있다.

그녀가 있는 부자 옷감 시장의 지세가 비교적 낮고, 이듬해 비가 내리고, 점포가 물에 잠겼고, 옷감이 물에 잠겨 눈앞에 파산하려 했으나, 하늘도 끊이지 않고, 장남측이 일방적으로 막다른 수용할 때, 창고의 물건을 수매하는 물건이 있다.

장남쪽은 모질게 마음껏 옷감을 창고 상품으로 모두 팔아버렸다.

밑지는 장남측은 예상하지 못했는데, 옷감이 물에 들어갔고, 무게가 배로 늘었고, 모든 원단이 매출된 후, 그녀는 10만 위안을 이득했다.

그 후, 장남측 경영이 적절하고 짧은 몇 년 동안, 그녀는 호문에 뿌리를 박고, 2004년 진강의 한 공장을 수매하기 시작하여 자신의 아란스 직염 공장을 개설했다. 그녀는 자신의 남편을 문을 열어 호문에서 마을을 가졌고, 그녀의 생산품이 엄중하게 품질을 철저히 갖추고 있으며, 천후 유구미, 스페인, 터키, 남아프리카, 영국 등 십여 개 국가와 지역을 방문했다.

빠른 발전을 위해, 2007년, 장남측은 호문에서 새로 지은 태흥 보조 도시에서 5개의 점포를 점령하여 발전을 강구하기 위해, 현재 그녀의 옷감은 호문의 많은 유명 브랜드의 주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혜주 원주의 고객을 끌어들이고, 베트남 고객도 그녀의 입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장남측은 호문에서 자신의 위치와 발전 방향을 찾았습니다.


호문 생활 소감: 호문 은 개방 수준 이 높은 도시, 상무 기회 를 많이 받 았 다. 이 도시 상무 환경 좋 고 교통 좋 은 정책 이 좋 았 다. 특히 최근 근래 에 호문 의류 업계 이군 이 많은 국내 외의 수출 업체 를 이끌 았 다. 그것 도 공장 을 복건 에 설치 해 놓 았 지만 경영 지점 은 줄곧 호문 의 의류 업계 도 큰 상승 공간 이다.


  • 관련 읽기

장택민: 패션슈즈 추격자

사장 인터뷰
|
2010/3/27 11:50:00
34

오준군: 부동산 업계의 강력한 여자

사장 인터뷰
|
2010/3/25 18:33:00
25

왕지영: 전기 장사를 아주 잘 한다

사장 인터뷰
|
2010/3/19 11:49:00
39

담계포: 소통이 제일 중요한 건 진심이에요.

사장 인터뷰
|
2010/3/17 17:57:00
23

장혜민: 실제 창업 찬가 작성

사장 인터뷰
|
2010/3/13 17:08: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기업 4대 마케팅 루트가 매우 난처하다

업계 인사들은 중국의 일부 의류 거물들이 걸핏하면 국내에서 수천 개의 판매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 모든 판매량은 국제 브랜드보다 1,200개의 인터넷 판매액에 비해 판매액이 없다고 분석했다.